2019 April 19

The Crew® 2 Hot Shots의 뽐내기 아이템 및 꾸미기

레이서 여러분,

The Crew® 2 Hot Shots에선 LIVE Summit 시상대에 서는 것 외에도 화려하고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게 중요합니다!

어떤 분들은 그러려면 전 세계적인 고품격 차량 Bugatti Divo를 몰아야 한다고 생각할 테죠.

또 어떤 분들은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 Red Fury Edition과 같은 LIVE Summit 한정판 보상으로 압도적 힘을 과시해야 한다고 생각할 겁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건 여러분의 창조물로 여러분만의 쇼를 펼치는 것입니다.

신규 꾸미기 아이템

이러한 연유로 4월 24일 The Crew® 2 Hot Shots에는 완전히 새로운 꾸미기 옵션이 등장합니다. 그건 바로 타이어와 연막 효과!

이러한 뽐내기 아이템은 LIVE Summit의 보상으로 얻을 수도 있고, 각 본부의 Far & Beyond 상점에서 Crew Credit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언제나 탑승물에 아이템을 장착한 모습을 미리 보고 호환되는 모든 종목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와 연막 효과의 희귀도는 1등급, 2등급, 3등급, 이렇게 3가지로 분류됩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구하기가 힘듭니다.

사용자 지정 타이어

튜너의 연장 키트에 빠질 수 없는 존재인 사용자 지정 타이어가 마침내 The Crew® 2에 상륙합니다! 기본 색상의 타이어부터 글리프 타이어와 발광 타이어까지 여러분의 휠베이스를 멋지게 꾸며줄 각종 아이템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4월 24일입니다.

우리 팀에서 Ford Focus RS를 가지고 만들어본 차량입니다.

연막 효과

새로이 합류하는 연막 효과로 제자리 돌기나 연소를 화려하게 연출하십시오. 단순하고 정제된 미학적 효과를 원하든 자동차 배기구에서 전기가 번쩍번쩍 튀는 효과를 원하든 The Crew® 2 Hot Shots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 드립니다.

우리 팀이 Audi RS5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구경하십시오.

폐기물 & 재보정

차량 꾸미기에 뽐내기 아이템만 추가된 건 아닙니다. 성능 튜닝도 폐기물 & 재보정 기능이 추가되어 개선되었습니다.

이 기능으로 기존 퍼포먼스 부품을 폐기하면 예비 부품을 얻습니다. 또한 여기서 얻은 예비 부품으로 다른 퍼포먼스 부품을 재보정하고 부기능 값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예비 부품은 Far & Beyond 상점에서 달러나 Crew Credits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The Crew® 2 플레이어라면 4월 24일부터 누구나 The Crew® 2 Hot Shot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월 23일 오후 6:00 CEST에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서 게임플레이, 콘텐츠, 패치 노트, 개발 후기 등의 콘텐츠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날짜 기억하십시오. 조만간 다시 뵙겠습니다!


The Crew®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포럼Reddit의 The Crew®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Twitch를 팔로우해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마십시오. 갤러리에 공유된 모든 사진은 The Crew® Hub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인게임 공유 툴로 하이라이트된 모든 비디오는 공식 The Crew® 2 - 커뮤니티 비디오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