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arch 26

The Crew© 2 Hot Shots 및 라이브 서밋 공개

Ubisoft의 오픈 월드 모터스포츠 게임에 세 번째로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 The Crew©2 Hot Shots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The Crew©2 플레이어라면 누구든 4월 24일부터 이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TC2_HOT_SHOTS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으니 더 자세한 정보에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새로운 주요 기능, 수많은 분이 요청해온 라이브 서밋을 공개하게 되어 흥분을 감출 수 없습니다!

TC2_LIVE_SUMMIT_LOGO

ICON 1 명성 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라이브 서밋은 게임의 다양한 놀이터와 종목에서 선별된 9개 활동의 테마별 플레이리스트에 도전하는 주간 PvE 경쟁입니다.

모든 본부의 전용 빌보드를 통하거나 뉴스 또는 활동 메뉴의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라이브 서밋에는 북극 기후부터 빈티지 대 최신형의 대결까지 완전한 고유 테마가 적용되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TC2_Web_THEMES_SCREEN_960x540px

라이브 서밋의 9종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기술 3개
  • 주간 테마에 맞춰 개편된 기존 이벤트 4개
  • 기존 종목용 신규 이벤트 1개
  • 기존 트랙/놀이터를 다른 종목의 탑승물과 혼합한 특별 이벤트 1개
    TC2_Web_UI_SCREEN_960x540px

모든 활동에서 거둔 성적을 기반으로 순위가 정해지니, 최종 순위표에서 최상위권을 달성하려면 라이브 서밋의 모든 활동에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보상 레벨은 브론즈, 실버, 골드 및 플래티넘으로, 레벨이 높을수록 좋은 보상이 지급됩니다.

TC2_Web_RANKING_SCREEN_960x540px

높은 레벨을 달성하면 이하 레벨에 해당하는 모든 보상도 획득합니다. 예를 들어, 라이브 서밋에서 골드 메달을 획득하면 실버 및 브론즈에 해당하는 보상도 포함됩니다.

플래티넘 메달을 획득하면 100% 확률로 독점 보상이 제공됩니다. 매달 마지막 라이브 서밋은 판이 한층 더 커져서 모든 플래티넘 메달에게 독점 탑승물을 드립니다!****

라이브 서밋에서 경주하는 중에는 사용자의 탑승물 레벨과 부기능이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스타팅 그리드로 향하기 전에 적절한 탈것을 선택해서 튜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어떤 이벤트에는 특정 탑승물 또는 탑승물 유형이 요구되니 라이브 서밋 달력을 자주 확인하여 다가오는 주에 무엇이 필요한지 파악하십시오. 탑승물은 빌릴 수 없으므로, 적절한 탑승물이 없다면 참여할 수 없습니다.

크루로 플레이하는 경우 크루 리더가 필요한 탑승물을 소유한 상태라면 모든 크루 멤버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레이서 여러분도 The Crew® 2 Hot Shots와 라이브 서밋을 기대하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4월 업데이트라는 커다란 빙산의 일각만을 공개했으니 다가오는 주에 공식 채널을 계속 확인하며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고, 4월 23일에 Hot Shots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자세한 내용을 모두 확인해보십시오!


The Crew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포럼Reddit에서 The Crew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Twitch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마십시오. 저희의 갤러리로 공유되는 모든 사진은 The Crew 허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인게임 공유 툴로 하이라이트되는 모든 비디오는 공식 The Crew 2 - 커뮤니티 비디오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